공지사항

규정 - KYF 지도자 근무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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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YF Academy 연계센터 지도자 근무규정

 

KYF아카데미는 체계화된 근무시스템으로 KYF요가지도자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취업을 장려·유지하고자 합니다.

 

1.       '근태규정'

1) /퇴근 시간

                    수업 시작 30분 전 출근

                    수업 종료 30분 후 퇴근

 

2) 지각

                    지각 시 반드시 사전에 도착 시간과 지각 사유에 대해 근무 센터에 연락

 

3) 결근

                    개인/공적인 사유로 결근 시 최소 1주일 전 근무 센터에 보고

                    긴급 상황 발생 시 발생 시점에 바로 근무 센터에 보고

 

2.       '업무지원 규정'

1) 회원응대

                  /퇴장 회원에게 친절한 인사

                  락카키 발급 지원

                  업무시간 내 사적인 업무 (휴대전화 사용, 외출, 개인업무) 금지

                  정해진 업무 없을 시 데스크 상주

 

2) 전화응대

                  센터 직원이 상담/부재 시 대신하여 전화응대

 

3) 시설관리 및 청소

                  스튜디오 : 바닥 머리카락 청소, 교육 기자재 정리, 바닥열선 및 음향시설 OFF 점검

                  파우더룸 : 바닥 청소, /드라이기 정리, 바닥열선 및 선풍기, 에어컨 OFF 체크수건함 교체

 

 

                  샤워실 : 머리카락 정리, 샤워도구 정리

 

 

 

3.       '보안 규정'

                   1) 근무 중에 습득한 센터 정보에 대해 외부 발설 금지

 

4.       '대체근무 규정'

                    1) 대체 근무에 관해 최소 일주일 전에 근무지점과 협의

                    2) 본인을 대체할 요가지도자를 직접 구인

                    3) 본인이 대체할 요가지도자를 구인할 수 없는 긴급상황(사고)일 경우 KYF에 협조요청

                    4) 대체는 대체할 요가지도자의 파트비만 계산되며, 패널티 비용은 없음

 

 

à 위 내용을 위반할 경우 근태보고서를 통해 누적되어 진급 면접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본 내용은 KYF아카데미에 저작권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KYF대표메일 (edu@kyf.kr)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