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규정 - KYF 연계센터 수련 규정

본문

연계센터 수련 규정 안내

 

연계센터와 선배 지도자, 그리고 지도자 과정 교육생은 아래의 사항을 숙지하고, 시행하여 주십시오.

1.     연계센터

            A.     ARIA Yoga & Pilates 전 지점.

-직영점 : 양재점, 둔촌점, 충무로점, 서초점, 대치삼성점

-가맹점 : 위를 제외한 지점

B.       연계센터의 수련을 원하는 지도자는 파트너가 될 수 있고 센터 홍보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인지한다.

C.       수업을 예약한 지도자를 친절히 안내하고 수업에 임할 수 있도록 한다.

 

2.     선배 지도자

A.       요가지도자 선배로서 지도자 과정 교육생에게 사명감과 애정을 갖는다.

B.        지도자 과정 교육생에게 반갑게 인사하고, 맞이한다.

C.        회원의 자리가 부족하지 않다면 지도자 과정 교육생의 수업 참여를 도와준다.

D.       회원과 동일하게 지도자 과정 교육생을 지도한다(회원에게 지도자 과정 교육생의 신분을 굳이 밝히지 않도록 한다.).


3.     지도자 과정 교육생 / 협회 지도자

A.       사전 예약을 필수로 하며, 예약 시 지도자 OOOOO입니다본인을 알린다.

B.        연계센터의 수업은 회원을 우선하기에 센터 운영을 지원하고 예의 있게 행동한다.

C.       수업이 만석 되어 참여할 수 없게 될 경우 수업 진행을 돕고 강의실을 나온다(수업을 진행하는 지도자가 보조 지도를 원할 경우 지원한다.).

D.       인원 제한이 있는 기구 수업 참여는 불가하다. (Flying-Air, Bungee Yoga, EMS)

E.        교육기간이 끝난 후( 3개월)에는 1회 당 지점에 수련비용으로 5,000원을 지불한다(KYF 협회 회원에 한 함).

F.        지도자 협회 카드 필수 지참 (미 지참시 라커 사용이 불가 할 수 있음.)

 

 (개정 : 2020.06.01)

fd508a34d49a7934ecb267622dc78533_1591069
 

 

위 안내사항을 숙지하시고 지켜 주시길 요청 드립니다.

사랑과 화합으로 인연 되어 KYF지도자분들이 안정적인 직업을 갖게 되시길 교육기관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